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삶의 활력소이다

제가 다녀간 최근의 '맛집 소개'

by 자유인(남상) 2024. 2. 17.

- 다른 채널들을 살펴보면, 맛집 소개를 할 때 아주 자세하게 세심하게 소개하는 것이 대세 입니다. 저는 많이 생락하고, 제가 다녀가 보고, 맛있는 식당을 가볍게 소개하는 정도 입니다.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참고만 해 주시길 바랍니다.

- 첫번째 가게 입니다. 금산 월영산 구름다리 근처에 위치한 어죽과 도리뱅뱅이 맛집 '원골 식당' 입니다. 제가 태어나서 먹어본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어죽 가게 입니다. 등산 후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역시 오늘도 아주 맛나게 어죽을 먹고 왔습니다.

- 논산 시내에 위치한 한정식 가게 '소나무 한정식' 입니다. 한옥으로 잘 꾸며진 가게와 정원이 이쁩니다. 가벼운 점심 한정식과 저녁 가벼운 술자리 비지니스 자리에도 좋은 장소 입니다.

- 부여 궁남지 옆에 위치한 커피숍 입니다. 가장 위치가 좋은 곳은 가페 '앳267' 이지만, 이곳은 손님들이 많아서 복잡하고, 가격이 비싼편 입니다. 바로 길 건너편의 '투썸 플레이스' 도 있습니다. 이곳은 조망은 뒤쳐지지만, 2층 창가에서는 아주 좋은 조망이 가능 합니다. 부여 궁남지를 찾는 분들은 참고 하셔서 적당한 카페에서 부여 궁남지를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 공주 계룡산 동학사 입구에 위치한 짬뽕 맛집 '신미가' 입니다. 등산 후 다녀 왔습니다.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제법 비싼 편 입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지만, 이곳도 역시 많많치 않습니다. 

- 대전 광역시 대덕구 신탄진에 위치한 노포 설렁탕 맛집 '가마솥 해장국' 입니다. 아주 유명하고 맛있는 맛집 입니다. 가게도 허름하고, 오래되었지만 이곳 주변에서는 아주 인지 맛집 입니다. 가격도 아주 좋습니다. 선지 해장국이 압권 입니다. 지난주 와이퍼와 다녕 왔습니다. 역시 맛있었습니다.

상주 영덕 고속도로 이동 중 '속리산 휴게소' 안의 커피숍 입니다. 가장 안쪽의 자리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완전 풍광이 예술 입니다. 여행 도중 잠시 쉬어 가시다, 이곳 속리산 휴게소에 들러 커피 한잔 하고 가시면 정말 좋습니다. 구병산 전경이 모두 보이는 핫플 장소 입니다.

 

- 논산 맛집을 검색하면 첫번째로 나오는 가게 입니다. 그 유명한 '반월소바' 입니다. 돈가스와 메밀 소바가 유명 합니다. 방문해서 먹어보니 돈가스 양과 크기가 엄청 납니다. 그리고 맛도 정말 좋습니다. 아쉬원 점은 점심시간에는 20분 이상 웨이팅을 해야 합니다. 참고 하십시요. 논산 시내 구 시가지에 위치 합니다.

- 부여 궁남지 주변에 위치한 '연꽃 이야기' 입니다. 연잎밥과 부담없는 점심 정식이 유명 합니다. 주변 조경과 여건도 좋습니다. 편안하게 방문해 주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