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삶의 활력소이다

전남 신안 1004 섬 여행

by 자유인(남상) 2022. 11. 16.

- 전남 신안군 1004섬을 짧게 다녀왔습니다.

 

- 오늘 연차 휴가를 신청하고, 전남 신안군의 암태도 승봉산 산행과 자은도 두봉산 산행을 다녀 왔습니다. 2019년 천사대교 개통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이곳 신안군을 찾았지만, 저는 아직 제대로된 신안군 여행을 한번도 하지 못했고, 오늘 처음으로 이곳 신안군을 방문하게 됩니다. 물론 주요 관심은 섬 산행 이었지만, 내심 퍼플섬을 잠시 다녀올 수 있을까 하는 개대를 가진것도 사실입니다.

- 하지만, 내 생각과 달리 섬 산행을 하는 팀과 퍼플섬 관광 및 트래킹 팀은 만날 수 없었습니다. 일정상 도저히 함께하지는 못합니다. 아쉽지만, 퍼플섬 관광팀을 모두 싣고, 우리가 기다리는 자은도 면사무소로 버스가 도착 합니다. 일단 탑승하고, 천사대교를 다시 건너 압해도 지역에 도착해 입구 공원에서 뒷풀이를 가집니다.

- 이곳에서 천사대교를 배경으로 사진을 몇컷 남기고, 주변 공원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앞선 벽화 사진은 암태도 두봉산 산행을 마치고 자은도로 걸어서 이동하는 도중에 촬영한 사진 입니다. 할머니들의 표정이 너무 밝고 화려하지 않습니까? 너무 멋진 모습 입니다.

- 다시 찾아 올것 입니다. 이곳 신안군의 수많은 섬들과 천사대교 및 목포 관광을 위해 꼭 다시 찾아 올것을 약속 합니다. 오늘은 섬 산행이 핵심 이었기에, 아쉬움을 남겨놓고 갑니다. 잘 있어라... 신안 천사대교여... 빠른 시간에 멋진 여행을 위해 다시 찾아 올것을 약속한다.   안녕....